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PI NETWORK 해커톤 우승자 축하합니다.

by SUNG & SOL 2024. 3. 23.
반응형

오늘의 파이네트워크의 메인화면이 바뀌었습니다.

메인화면 상의 내용은 (번역 어플 이용)

2024 Pi Commerce Hackathon: 
Map of Pi & PyNook의 우승자를 축하하세요! 
전체 공지 사항을 읽고 City for Pi 및 EasyGoods와 함께 우승자가 지역 Pi 상거래를 위해 만든 제품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시청하세요.  참고: Pi Wallet URL 도메인은 이전에 "wallet.pi"에서 "wallet.pinet.com"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파이네트워크의 메인화면 하단에 Fireside라고 하는 파이오니어들의 커뮤니티 글들을 바로 볼 수 있는 목록을 나열하고 바로가기가 가능하도록 배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invite 바로가기도 표시가 되고 있네요. 

 

Fireside의 경우 파이코인으로 토큰(글을 쓸 수 있고 좋아요를 할 수 있는 코인 개념)를 구매하여 커뮤니티활동 및 광고를 할 수 있는데요. 1pi 당 100토큰을 줍니다. 광고를 하나 보면 1코인을 받을 수 있구요. 한번 활용해보면 재미있을 겁니다. 

 

그리고 iPhone 일부 계정에서 페이스북 로그인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참고적으로 안될 경우에는 이렇게 시도해 보세요.

Pi 네트워크 앱에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려면 Pi 브라우저를 제거해야 합니다. Pi 브라우저를 제거하고 페이스북에 로그인하세요. Pi 앱에서 로그인 한 다음, Pi 브라우저를 다시 설치하시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 파이데이 이후에 KYC를 제출하고 오랫동안 병목현상으로 검토중이신 분들 중에 다시 제출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조치는 파이데이 이벤트에서 공지된 사항이며, 기존에 KYC 신청 시에 잘못 입력한 부분이 있어 여전히 검토중인 분들은 KYC앱에 자주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요즘 비밀구절을 잃어버렸다고 하는 분들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아직 마이그레이션이 안 되었다면, 새로 등록한 지갑으로 들어갈 확률이 높으니 최대한 빨리 지갑을 재생성하시고 체크리스트 3번의 지갑을 재등록을 해두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체크리스트 8번에 지갑등록한 3번의 비밀구절을 입력해 다시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완벽한 건 아니니 이전 비밀구절에 대해서 계속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폰에서 사용시 비밀구절을 복사하여 사용한 이력이 있다면 클립보드 같은 곳을 필수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 情報] - 파이네트워크, pi network KYC 진행관련

 

파이네트워크, pi network KYC 진행관련

최근, 파이데이 이후에 KYC를 제출하고 오랫동안 병목현상으로 검토중이신 분들중에 다시제출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조치는 파이데이 이벤트에서 공지된 사항이며, 잘못입력한 부분

w4ht00.tistory.com

[정보 情報] - 파이코인(pi network) 근황

 

파이코인(pi network) 근황

파이코인에는 노드 보너스와 유틸리티 보너스로 파이코인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채굴 보너스가 있습니다. 노드의 경우 컴퓨터를 계속 켜두어야 하기에 부담이 되는 분들도 있다 하니 파이브라

w4ht00.tistory.com

[정보 情報] - 어비스리움 박물관 이벤트_메갈로돈

 

어비스리움 박물관 이벤트_메갈로돈

갑작스레 어비스리움을 시작한 지 한달여... 여전히 광고와 탭 터치의 나날을 지치지 않고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미친듯이 하는 건 아니라 대충 생각날 때 플레이하는 정도로 하고 있었거든

w4ht00.tistory.com

[읽다,느끼다,생각하다] - 초크맨_누구에게나 똥구멍은 있다.

 

초크맨_누구에게나 똥구멍은 있다.

이번에 도서관에서 큰글자 도서를 빌려 봤습니다. 몽테크리스토 백작 3권중 1권과 초크맨 이렇게 두권인데요. 몽테크리스토 백작은 아이들이 읽어봤으면 해서 1권만 빌려 봤습니다. 그나저나 글

w4ht00.tistory.com

[정보 情報] - 갤럭시 핏3: 더욱 넓어진 디스플레이, 강화된 내구성을 지닌 스마트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