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파이네트워크, pi network KYC 진행관련

by SUNG & SOL 2024. 3. 20.
반응형

최근, 파이데이 이후에 KYC를 제출하고 오랫동안 병목현상으로 검토중이신 분들중에 다시제출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조치는 파이데이 이벤트에서 공지된 사항이며, 잘못입력한 부분이 있어 검토중인 분들은 KYC앱에 자주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WKYBQ84KWE

 

- YouTube

 

www.youtube.com

중후반부를 보시면, 파이가 걸어 온 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되실 때, 한번 시청해 보세요

 

현재 KYC를 통과하고 마이그레이션(지갑이동)을 받으신 분들에 한해서 폐쇄형 메인넷에서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P2P 거래가 허용됩니다. 

 

단, 법정화폐와 현금성 자산에 관련된 거래는 안되니 폐쇄형 메인넷에서는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오픈형 메인넷에 진입은 하지 못했지만, 오픈형 메인넷에서는 어떠한 거래든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파이 네트워크는 여전히 폐쇄형 메인넷 단계에 있으며 어떤 거래소에도 상장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몇몇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파이네트워크를 올려두고 있습니다만, 실제 파이네트워크와는 관계가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물론 오픈형 메인넷에서 파이 네트워크가 상장되는 것에 관해 파이네트워크에서는 관여를 하지 않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거래소에서 상장 시키려면 상장을 시켜도 문제가 안되는 것이겠죠.

 

그래서 지금 IOU 상장을 해둔 곳들은 파이네트워크가 오픈형 메인넷을 진행하면 현재 가치를 기준으로 파이네트워크 코인을 매입하여 자신들의 거래소에 있는 매입자들에게 파이네트워크를 현물로 제공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