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파이네트워크 오프라인 결제매장 (충남 공주 수제버터구이 오징어)

by SUNG & SOL 2024. 4. 29.
반응형

오프라인 생태계 매장들이 많이 있습니다만 100% 파이코인 결제를 하는 곳은 10%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오늘 소개드릴 이프앤엘디 라는 충남 공주의 수제 버터구이 오징어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은

꾸준하게 100% 파이 결제를 유지하고 있으십니다. 

2022년부터 지금까지 운영하고 있구요. 저 한 박스에 1파이를 초창기 가격으로 잡았었는데 

요즘은 물가 상승 등의 여파로 1박스에 2파이로 진행을 하고 있으십니다. 

그리고 현재 파이가 실물 화폐로서의 가치가 없는 관계로, 파이로 구매가능한 판매 수량을 축소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일간만 판매를 하고 그 3일간 파이로 구매할 수 있는 수량은 30세트라고 합니다.

이 곳은 파이 유저들이 상당수 방문하여 이용을 했던 곳이라 현금을 내고 구매하려던 사람들이 제품이 없어 못사는 경우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장님 입장에서는 그렇게 구매를 못하고 돌아가는 고객들이 결국은 고객이탈로 이어지는 것이 되기에 수량의 제한을 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원재료의 상승 뿐 아니라 경기도 많이 좋지 않은 시기이기에 이프앤엘디 사장님도 많이 힘드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꿋꿋히 믿음을 실천하시는 모습은 인정할 수 밖에 없네요.

이프앤엘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도 입점해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ifnld/products/6597451651?

 

[실속형] 수제 버터구이 오징어 국내가공 3가지맛을 한번에 혼술 안주 : 이프앤엘디

[이프앤엘디] 신뢰를 기본으로 직접 사용한 제품만을 제공 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정보 情報] - 펀디엑스와 펄스토큰(pulse)

 

펀디엑스와 펄스토큰(pulse)

3~4년 전 불장이었을 때 2천만원으로 샀던 펀디엑스... 한 때 3백만원대까지 떨어졌던 놈이 요즘 다시 천만원 가까이 올랐습니다.ㅠㅠ 기억이 가물가물하긴 한데 예전에 펀디엑스 에어드랍 이야

w4ht00.tistory.com

[정보 情報] - 파이네트워크 포항 무인카페 24시 별밤 매장 이용후기

 

파이네트워크 포항 무인카페 24시 별밤 매장 이용후기

오늘 포항 스페이스 워크 등 포항투어를 하는 중에 파이네트워크 오프라인 매장 운영중이신 사장님의 무인카페 별밤을 들렀습니다. 4명이서 모두 가격이 2900원으로 동일한 아이스초코 2잔, 아이

w4ht00.tistory.com

[정보 情報] - 시의원도 채굴하는 파이코인 PI NETWORK ㅋㅋ

 

시의원도 채굴하는 파이코인 PI NETWORK ㅋㅋ

11만 5600% 수익…1천만원으로 코인으로 116억 만든 시의원|지금 이 뉴스 - YouTube 유튜브 JTBC 뉴스입니다. 어떤 시의원이 몇년 전에 1000만원 치 구매했던 코인이 116억이 되었다는 내용이라 관심가

w4ht00.tistory.com

[생각考과 즐거움 楽] - PC주의에 대해 매우 비판적인데...

 

PC주의에 대해 매우 비판적인데...

제가 PC주의에 대해 아주 비판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이전 글에서도 보일 겁니다. PC주의의 기원에 대해 어떤 친구가 이야기하는 것을 보고, 어느 정도 공감을 했기에 그 이야기를 해볼

w4ht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