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어비스리움 업데이트 진주도 살 수 있네요.

by SUNG & SOL 2017. 5. 28.
반응형


상점에 보석 이외에 진주도 현금 구매가 가능해졌네요.
그리고 진주를 어느 정도 구할 수 있는
컬렉션이란 것도 생겼습니다.
물고기 생성할 때 그냥 골고루 생명창조했는데
이제는 컬렉션에 맞춰서 생명창조를 해야겠습니다.

저는 1단계는 다 되어 있던데 2단계부터
조금씩 모자라더군요.
물고기 한마리 생성시키기도 힘든데 ㅎㅎ

그리고 행운의 룰렛도 생겼습니다.
첫번째 돌리는 건 무료로 한번씩의 기회를 주더군요

저는 하트거북과 하트물고기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광고 보고 돌리는 건 생명력을 받았네요.
저는 봄맞이 이벤트가 처음이라,
다른 이벤트 물고기를 얻을 수 있는 건
좋아 보입니다. 이벤트 물고기 한정이겠지만 말이죠.
룰렛 돌리는 거면 광고 보거나 진주로 돌릴 거면
이왕이면 생명력 같은 것보단 물고기를 얻는게 낫겠죠...

그런데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안되어서
구글 스토어 들어가서 업데이트를 했네요.
업데이트 공지가 떠주면 좋으련만..
뭐 떴는데 제가 못 봤을 수도 있지만요

열심히 천년 흰긴 수염 고래 잡으러 뜨겠습니다.
노인과 바다의 노인처럼 되지않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