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어비스리움 상위권?ㅋ 그냥 제 위로 높은 사람들 관상용

by SUNG & SOL 2017. 6. 11.
반응형

마스터 김씨 ㅋ 이래 불러도 되나
선물상자 배포용으로 만들어 두신 듯

대단한 사람 6만 레벨은
전에 어비스리움 사간 중국CEO를 제외하곤
제일 높은 레벨인 거 같네요.ㅎㅎ

높은 레벨이지만 정상적으로 보이는 분
13000대의 레벨이지만 불가능해 보이진 않아요.
분홍빛 사랑을 키우고 계신 듯 ㅋㅋ

제가 이 정도 레벨이 되면 비슷하게 될 거 같은 사람
풀어놓은 물고기들이 제 취향이네요ㅋ
만삼천은 아직 머네요ㅠㅠ

큰 녀석들만 풀어놔서 화면에 산호석만 덩그라니
아... 밑에 입 쩌억 벌린 돌묵상어 두마리가 있군요
저게 고블린 상어던가ㅡㅅㅡ
만이천 레벨이 되어도 키다리 해초는
한짝?만 생기네요ㅋ 한쪽에만 있다는 건
아마 청새치는 구했지만 아직 천년흰긴수영고래는
구하지 못했을지도 모르는 상태일 듯


만천레벨로는 키다리해초도 못 구하는군요.
청새치 구경도 쉽지가 않네요.
키다리해초가 있어야 청새치도 나오니까요.
천년흰긴수영고래는 정말 끝판대장이네요ㅠㅠ

깔끔한 이미지의 어비스리움
작은 해파리와 물고기만 넣어둬도
충분히 힐링됩니다.

선문상자를 들고오는 향유고래ㅋ
봄의 정원 테마는 마음이 평온해지네요ㅋ
바다에 이런 풍경은 못 펼쳐지겠지만
어비스리움에서 힐링하기엔 이 테마도 좋은 듯

그냥 깔끔하게 ㅋ 비워두는 것도 좋죠ㅋ

산갈치부터 시작해서 갖가지 종류의 물고기를
풀어놓고 키우시네요
9225 레벨인데 분홍나무산호도 안보입니다.
저도 이제 9100인데...
3월에 시작해서 3개월 이상이긴 하지만
레벨이 좀 더 빨리 올랐으면 좋겠네요.
이벤트도 봄맞이 밖에 못해보고ㅡㅅㅡ
그래도 요근래 업데이트로 이전 이벤트물고기들
하나씩 얻는 재미는 쏠쏠 합니다ㅎ

아래는 저보단 레벨이 낫지만 높은 사람들ㅋ

다른 분들은 모르겠는데 바로 위의 할로윈 테마는
너무갖고 싶네요. 펌킨헤드, 비석, 양초들
분위기 좀더 어둡게하고 으스스하게 ㅋ

역시나 얻고 싶은 건 끝이없나봅니다ㅎ
안분지족의 삶은 포기 ㅋ
천년흰긴수염고래 얻고도 할게 많도록
좋은 게임 만들어주세요ㅋ
화면 좀더 넓게 횡으로 하는 것도 검토요망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