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考과 즐거움 楽

어비스리움(탭탭 피쉬?) 16일만에 흰긴수염고래 득

by SUNG & SOL 2017. 4. 3.
반응형

어비스리움을 시작한지 벌써 16일이나 되었군요.
그 말은 포켓몬 고와 나루티밋 블레이징을
16일간 거의 하지 않았다는 말이 되겠네요

그나저나 산호 많이 키워서 그냥 방치시키면서
어비스리움을 채워 가 볼까 했는데...
이거 중독이 되는 게임이었네요 ㅡ.ㅡ;;;

무엇보다 산호로 채워지는 생명력이 쥐꼬리만하고
그것도 3시간만 충전된 뒤론 더이상 채워지지
않으니
스킬을 쓰기위해 15분 마다 접속을 하고
폰을 열면 바로 어비스리움 아이콘을 향하는
손가락을 보게 되었습니다.

최종목표는 천년 흰긴수염고래인데...
114종 모으는 게 미션인 줄 알았다면...
같은 녀석 둘씩 뽑는 짓을 하지 않았을 듯 합니다.

니모 같은 녀석들, 병코돌고래, 앵무조개, 
백상아리 두마리씩 좋다고 생각없이 뽑아 놓고는 
이제 막 후회가 되네요 ㅋㅋ


스킬은 맛있는 먹이, 달의 노래, 노틸러스호의 잔해를
만렙 맥스를 찍었고 신비한 조개를 맥스 찍으려 합니다.

이미 하고 있는 분들과는 어쩌면 다른 방향으로
스킬을 찍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이게 맞는 거 같아요.





무과금 유저다 보니, 스킬 찍을 때 보석이 필요한데, 
상점에서 조달을 했습니다.
어비스리움이 본격 광고보기 게임이긴 하지만,
얻는 보석에는 한계가 있어,
상점 내 무료보석얻기를 둘러보다
한방에 대박인 모바일스트라이크 본부 렙 10만들기로
보석 3100개?(3000개는 넘었는데 잘 모르겠네요.)
한방에 얻을 수 있는 미션이 있더군요.
이거다 싶어서 모바일 스트라이크 설지...
거의 만 하루 걸려서 미션 완료하고
스킬 마구 찍어줬습니다.ㅋㅋ

정말 스킬 없었으면 물고기 하나 만들려다
진이 다 빠져 죽었을 거 같아요 ㅡ.ㅡ;;;
스킬을 저렇게 올려 놓으니 쭈욱쭈욱 생명력이 쌓이고
새로운 물고기들을 보면서 의욕을 상실하지 않고
흰긴수염고래를 얻을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ㅋ

천년흰긴수염고래가 새로운 목표가 되었는데...
혹시나... 페이스북 하시는 분들 중에 어비스리움 하실 분,
또는 이미 하고 계신 분... 저랑 친구맺어주세요^^;

지금 친구등록 되어 있는 사람들 중에
어비스리움 하는 사람은 7명 밖에 없어서...
우정 보너스 생명력을 많이 얻지 못하고 있네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친구 좀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게임데이터 이전이 가능한 지 아시는 분?
혹시 없으신가요? 
이 참에 갤럭시탭 사서 좀 더 큰 화면으로
어비스리움을 해볼까 싶어서요.
물론 갤럭시탭을 사려는 게 어비스리움이 목적은 아니지만
좀 큰 화면이면 좋을 거 같기도 해서 말이죠^^;

요즘 요약들을 하시는 듯 하니... 저도^^;
1. 어비스리움 흰긴수염고래 얻은 거 자랑
2. 어비스리움 스킬은 필수에요 찍으세요.
3. 어비스리움 우정 보너스 필요해요 페이스북 친구해주세요~

4.어비스리움 계정 다른 안드로이드 기기로 이전 가능할까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