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렌드 생각하기

텐핑 들어 보셨나요? 리워드? 애드센스 같은 녀석인데요...

by SUNG & SOL 2015. 12. 10.
반응형


제가 아마 삼개월 전 쯤에 텐핑을 처음 알게되고 컨셉이 괜찮은 것 같아 가입을 했을 겁니다.

광고도 해봤구요. 얼마전까지는 모바일(티스토리에도 텐핑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광고도 걸어 뒀었죠....



네... 3개월 넘는 동안... 수익은 254원... 입니다 ㅡ.ㅡ;;; 

티스토리 플러그인으로 모바일에 띄워뒀으나 전혀 수익이 없었습니다 ㅠㅠ



하지만 수익 순위에 있는 달인들을 보시면 깜짝들 놀라실 겁니다... 

일단 제가 글 적는 목적이 수익이 아니기 때문에... 그건 확인해보고 싶으신 분만

텐핑 접속하셔서 확인해보세요^^;;;



제가 3일전 쯤부터 매일 만원씩(쿠폰 2만원 포함) 4차례에 걸쳐 광고 등록을 해봤습니다. 

처음엔 제 블로그 자체를 올렸더니 거절당했습니다. 컨텐츠가 되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앞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이기도 해서 남자친구 여자친구 애인에게 보낼 메세지 어떤가요? 를 

신청했더니 반나절 뒤 쯤에 승인 그리고 몇시간 후에 블로그 방문자가 갑자기 늘더군요...

제가 신청한 광고는 클릭후 5초간 사이트에 머무는 조건에 승인이 떨어지는 거였구요 

승인 건당 72원을 지불하는 조건이었습니다.

이거... 방문자가 늘어난지 한시간도 안되어 종료되길래 한번 더 해봤습니다. 역시 금새 동이 나더군요^^;;



제가 이번에 빙글에도 글을 올려보고... 그 빙글 접속자도 늘려볼까해서 빙글 어플을 올려봤더니...

이건 안된다고 합니다. 앱트래킹 툴을 뭘 쓰고 있는지를 알려줘야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본인들도 설치가 되는지 파악해야 된다고.

참고로 설치 실행형의 경우는 메뉴에는 있으나 아직 개발단계라 진행을 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딴 이야기가 죄송한데 빙글(VINGLE) 건입니다만... 

블로그에 있는 글 올렸지만 블로그 링크에 대한 제재가 있구요, 

기존 유저 중 해당 컬렉션의 전문가라고 뻐기며 시끄러운 족속이 날 뛰어

시도한지 하루만에 접었습니다... 쓰레기라는 생각을 헀네요^^;;


여튼... 텐핑에서 빙글 광고 등록 안해준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ㅋㅋ



지금 두가지의 광고가 동시에 흐르고 있는데요 하나는 호텔 할인관련 

이번 크리스마스는 연인과 호텔에서 럭셔리하게~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Message 보내볼까요?입니다만,


크리스마스 메세지 관련 광고는 위 그림처럼 순식간에 동이 났습니다.

근데 호텔 건은 확인해 보니 아직 절반도 소진이 안되었네요^^;;


역시 소문을 내는 당사자들의 이미지도 있으니, 광고처럼 보이는 글에 대해서는 

거부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4만원에 방문자 수 641....뭐 조금은 더 들어오겠습니다만... 실험의 가치가 ㅠㅠ

텐핑에서는 광고가 끝난 후에도 지속적인 게재로 유입이 있을 거라 하는데...

광고 2개가 종료된 뒤에도 반나절에 1건 정도 텐핑에서의 유입이 있긴 했습니다.


정말 좋은 정보라면 어쩌면 더 많은 유입도 가능할지 모른다는 생각을 했네요...

하지만 실험은 여기서 종료... 그리고 티스토리 텐핑플러그인도 삭제 했습니다.

254원에서 멈춰있는 걸 보는 건 왠지 저도 정체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이제 텐핑에 들어갈 일은 잘 없을 듯 하네요.


하지만 절대 나쁘지 않은 서비스인 건 맞는 듯하니 사용하셔 보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참고로 가입하면 1만원, 그리고 신규 가입자가 광고를 할 때 자기를 추천하면 또 1만원을 줍니다.

저도 4만원 중 2만원은 쿠폰을 사용해서 광고를 진행했구요...

광고를 올려보는 재미는 있습니다 정말^^;; 쿠폰으로 한번 해보시는 것도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