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렌드 생각하기

학자금 갚아 준 남자친구랑 결혼?

by SUNG & SOL 2017. 6. 19.
반응형



저는 솔직히 바쁘기 때문에 

이런 걸 잘 안봐요 ㅋㅋ

그나저나 우연치 않게 읽었는데 

이 여자가... 이런 내용을 굳이 

사람들한테 묻는 이유는 뭘까 싶네요.


남자는 자기가 좋아서 

이 여자한테 점수 따기 위해 

여자의 학자금을 갚아 줬을테니

받은 돈 갚아주기만 하면 

끝날 이야기일 듯 싶은데 말이죠...


뭐 처음에야 서로 좋아하는 마음에

연애감정이 싹 터올랐다 하더라도

사람은 언제든 헤어질 수 있는 존재,

마음이 떠났다 돈은 갚아줄께로

끝내면 쿨 할 꺼 같은데^^;;;

세상사 다 그렇지는 않은가 봅니다.





여튼 요약하면 

자기 나이 때문에 결혼하자 

보채는 남자가 지겹고

여자 본인한테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모든 면에서 월등한 

또 다른 남자한테 마음이 움직이는 상황. 

이 남자랑 결혼하면 인생이 바뀔 거 같고 ㅎㅎ

남자들도 이쁜 여자보면 

갈아타지 않느냐는 말을 하며…

자기 방어를 하는 여자...가 주인공.

결론은 헤어지긴 할 건데 헤어져야 

잘 헤어졌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많은 사람들에게 의견을 구하는 겁니다.


제 의견은
"돈만 제대로 갚아주고 떠나라."
 
학자금 갚아 준 그 남자를 위해 빨리 가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