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파이(Pi)코인 IOU 챠트 관련

by SUNG & SOL 2020. 6. 1.
반응형

 

파이코인 시세관련하여 위의 IOU 챠트를 들고 와서 공유 드리고 있는데요.
어디까지나 실제 상장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 공유하는 것입니다.
실제 상장이 되었을 때, 시세가 어떻게 될지 가늠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을까 해서
참고삼아 공유하고 있는 것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어제도 현재 400원가량이라고 했는데 실제 파이코인 측과 협의가 이루어져 등록 된 것이 아닌
거래소에서 진행한 선물 상장 시세라고 합니다. 향후에도 공유는 할텐데 이 점은 염두에 두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freezning, klosoh, hs37 중 누구를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제 추천인 분은 klosoh님, hs37님 처럼 이렇게 같이 홍보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채굴량 보너스 적용은 본인의 상위(추천인) – 하위(초대인) 한 세대만 적용이 됩니다.본인을 추천한 사람이 채굴자를 아무리 많이 모아도 본인에게 보너스는 없습니다.최대한 본인이 많은 채굴자를 모아 팀을 꾸리세요.추천인 freezning 함께해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앱 다운로드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Pi is new digital currency developed by Stanford PhDs, with over 6million members worldwide. To claim your Pi, follow this link https://minepi.com/freezning and use my username(freezning) as your invitation cod.

 

반응형

'정보 情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이코인(Pi Network) 채굴 노드(Node) 관련  (0) 2020.06.05
파이코인 방패설정 방법  (1) 2020.06.04
오늘의 파이코인 개인거래 시작은?  (0) 2020.05.31
파이 코인 가입  (0) 2020.05.29
파이코인 현황  (4) 2020.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