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파이코인(Pi Network) KYC 인증_가계정 절대 안됩니다.

by SUNG & SOL 2020. 6. 5.
반응형

현재 파이코인은 상장이 되어있지 않아 거래가 불가 합니다. 

하지만 그 가능성으로 이전부터 보여드리고 있는 토큰(IOU)으로

선물거래 금액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물론 거래가 되는 건 아닙니다.) 

오늘 날짜 파이코인의 IOU 금액은 여전히 400원대를 이어가고 있네요.

파이코인에는 KYC 인증이 있습니다. 노드 테스터로 선택이 되면 자동적으로 KYC 인증 대상이 되는데요.
KYC 인증이 되어야 파이코인을 정식으로 거래할 수 있게 되는데 기본은 본인인증이 되어야만 가능합니다.
아무리 파이코인을 많이 모았더라도 가짜로 생성한 계정이거나 본인 인증이 되지 않으면
이제껏 모았던 파이코인은 無로 돌아가게 됩니다. 또한 같이 채굴을 했던 멤버들에게서도 해당 파이코인은
사라지게 되니 절대 가짜 계정이나 본인인증을 하지 못할 부정행위로 파이코인을 해서는 안되겠습니다.

일단 2020년 6월 업데이트로 KYC 인증을 받는 파이오니아(파이코인 채굴자) 들이 많아질 듯 합니다.
그럼 슬슬 시장시세가 어찌 이루어지게 될 지도 가늠하게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중국에서는 이미 테스터들이 활발히 파이코인의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파이코인 카페에서 노트북을 파이코인으로 거래성사시켰던 내용은 파이코인에 관심을 가졌던 분들이라면
이미 익숙한 정보일텐데요.

그 외에도 온라인 마켓을 만들어 파이코인으로 거래를 하고 있고 현재 대략 1파이=10달러 정도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중국 이야기이고 실제 상장이 되면 가격이 어떻게 될지는 알 수 없지만
지금이라도 한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Pi Network 앱을 설치하시고 freezning 추천인으로 등록 부탁 드립니다.
추천인 등록 시 1파이코인이 적립이 되고, 매 시간 채굴량이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freezning이 채굴을 지속하는 한)
그리고 security circle 채굴량 증가 팀 버프(채굴 3일 후 적용)에도 기본 팀으로 적용됩니다.  

Join Pi Network! -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developed by Stanford PhDs, with over 3.5 million members worldwide. To claim your Pi, follow this link minepi.com/Freezning and use my username (Freezning) as your invitation cod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