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하얀tv 실시간 최신 애니메이션 감상

by SUNG & SOL 2015. 11. 29.
반응형



오늘 우연치 않게 원펀맨을 검색하다 찾게된 사이트입니다.

이렇게 고화질로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아마 거의 없지 않을까요?

아직은 애니메이션을 계속 업데이트 하는 중인 듯 합니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건어물 여동생', '노라가미', '주문은 토끼입니까?' 등은 이미 인기가 있었고

여전히 팬층이 두터운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리고 원펀맨은 만화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가

올해 애니메이션화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죠..


따지면 저도 이 원펀맨 때문에 이 사이트를 알게 되었네요 ㅎㅎ


서버가 0, 1, 2 이렇게 세개로 나뉘어 있으니 잘 안나올 때는 서버를 바꿔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좋은 점이 오프닝과 엔딩을 스킵할 지 그대로 볼 지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애니메이션 보시다보면 전회의 마지막 부분과 시작 조금 그리곤 오프닝 후 스토리가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프닝을 스킵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솔직히 한번씩은 오프닝, 엔딩을 보고 싶을 때도 있거든요^^;

오프닝을 넘기시겠습니까? 이건 너무 좋은 아이디어인 듯 합니다.ㅎㅎㅎ



스킵에 대한 설정도 가능하니 제작하신 분의 배려가 보이는 듯 합니다.


너무 마음에 드는 사이트라 바로 즐겨찾기를 해뒀네요 ㅎㅎ


게임이랑 애니메이션에서는 도저히 손을 뗄 수 없는 이 삶을 어찌할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