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렌드 생각하기

저녁 혼밥과 이마트 카트에 대한 궁금증

by SUNG & SOL 2016. 12. 3.
반응형
누구는 국밥을 혼자 먹고


누구는 식물 키우기를 기계에 맡기고


누구는 누구에게 음악도 부탁해보다가


나는 급히 이마트가 땡겨서 출발


그러다 카트를 빼서 끌다가 평소엔 신경도 안썼던
부분에 눈이 가더군요


노란색으로 구멍이 뚫려있는 걸 당겨 보니
돋보기 같은 게 달려있네요.


이것에 대한 설명은 어디에도 없네요?
경고쪽에는 당연히 없을 거 같고


이 돋보기 같은게 하는 역할은 뭘까요?
영수증 확인용? 제품 가격확인용?
노인분들 또는 안경을 잊은 사람을 위한 배려일까요?


궁금하긴 하지만 지금은 궁금증 해소보다는
쇼핑이 목적이라ㅋ
이건 지식인들한테 나중에 알아 봐야겠네요.
그런데 홈플러스나 다른 대형마트의 카트에도
저런 돋보기 같은게 있을까요?
한층 궁금해지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