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렌드 생각하기

어버스리움 마법사 지팡이ㅋㅋ 그리고 빌어먹을 구글 게임(구글 플레이)

by SUNG & SOL 2017. 6. 4.
반응형

얼마전 업데이트로 확장기능으로
해초도 돌들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진주를 하루에 50개씩 얻을 수 있는데
솔직히 많이 부족한지라
분화구와 모래성 쌓는데도 진주가 부족합니다.
그래서 치장에는 신경도 안썼는데...

잠시 성장을 포기하고 꾸미기로 전환,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더 꾸미고 싶어지는데 진주도 상점에서
구매해야 원하는만큼...
생각해보면 어지간히 현질해서는
밑빠진 독에 물붓기 처럼 돈만 쓰게 될 거 같네요.
사람 욕심이 끝이없기에 ㅋㅋ


빛이 내리쬐는 심해


상어들이 노니는 동안


봄맞이 이벤트 밖에 해보진 못했지만
업데이트로 생긴 광고보고 룰렛돌리기로
발렌타인 하트 물고기 할로윈 물고기 얼음 물고기
한두마리씩 얻었어요ㅎㅎ
북극곰도 선택된 하트 위에 보이던데
아기 펭귄 북극곰을 가질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ㅎ


생명의 기운이 넘치는 어비스리움
아티팩트 진주조개. 소라도 이젠 렙업은 그만ㅋ
보석이 절대적으로 부족해졌어요.
남아돌아서 물감도 코스튬도 막 샀는데
어비스리움 업데이트로 달의 노래, 맛있는 먹이의
레벨업이 더 되게 되는 바람에
보석이 너무 부족하네요...

구글게임 미션은 계속 에러나고
한번 열기도 힘들기에 보석얻기가
많이 어려워진 것도 원인 입니다.






구글게임은 별점 1개도 모자란 거 같네요.
자꾸 발생하는 에러도 에러지만
새미션을 받으려면 맨 아래까지 끝까지
내려서 선택해야하는 지랄맞은 것은 물론!
하나의 미션 선택하면 게임으로 돌아와서
다른 미션 선택하려면 또 위의 지랄맞은
행위를 해야하니...
욕이 턱밑까지 차오른 것을 참고 있네요.

구글게임 정신차려라! 이럴거면 만들지 말든가.
관리도 안해, 유저들 불만은 무시해,
게임 연동 자체를 강제해, 정말 에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