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PI NETWORK 파이코인이 요즘 바쁘네요.

by SUNG & SOL 2023. 12. 13.
반응형

[Pi Network(파이코인)] - Pi Fest 이벤트 관련 파이네트워크 오프라인 사용 매장 방문 카페글입니다.
23년 12월 12일 어제자 메인화면입니다. 

내용은 12월 12일이 첫 번째 PiFest가 끝나는 날이라는 것과 전세계 모든 참가자 덕분에 성공적이었다는 내용으로, 이번에 155개 국가 및 지역에서 참가했고 현지 비즈니스 설문조사에는 21,000개 이상의 참여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23년 12월 13일 오늘 바뀐 화면입니다. 

Fireside Forum의 분산 관리를 소개합니다. 이는 개척자들에게 콘텐츠를 감독하고 안전하게 관련성 있는 공간을 직접적으로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입니다. 이 독특한 Web3 도구는 혁신적인 토큰 기반 인센티브 및 디인센티브를 사용하여 책임감 있는 커뮤니티 주도의 관리감독을 촉진한다는 내용입니다. 
이 상세내용을 번역해 놓으신 블로거가 있으셔서 링크를 걸어두니 참고하실 분들은 한번 봐 보세요.
https://blog.naver.com/jamie_ahn/223291343281

파이코인(Pi Network) Fireside Forum, 분산 조정 계획 공개: 소셜 미디어의 콘텐츠 무결성 강화

투명하고 책임 있는 콘텐츠 조정을 위한 Web3 비전 Pi Core 팀은 Fireside Forum의 최신 기능인 분산 ...

blog.naver.com

 
PI FEST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가한 것 같습니다. 해외에서의 참여도 높았네요. 파이코인 어플 내의 FIRESIDE FORUM이라는 곳에서  PI FEST 참가 사진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i Network(파이코인)] -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 지금이라도 해보시면 어떨까요?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 지금이라도 해보시면 어떨까요?

파이네트워크는 스마트폰으로 채굴하는 가상화폐입니다. 아직 폐쇄형으로 메인넷을 진행하고 있지만 오픈 메인넷까지 머지 않은 것 같네요. 파이네트워크의 기본 채굴률 변동 추이 2022 3월 - 0.0

w4ht00.tistory.com

파이코인은 아직 가치가 정해지지 않은 코인입니다. 지금은 온라인에서는 1파이당 600원 정도 선에서 아이폰15와 교환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오프라인 파이매장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1파이당 만원 이상도 많이 받아주십니다. 
파이코인의 앞날이 어떻다 장담은 못하지만, 일단 재테크 삼아 시작해보시는 것은 나쁘지 않지 않을까 하네요. freezning이 초대코드입니다. 요즘은 초대코드없이도 가입이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같이 채굴할 사람이 1명 더 있으면 조금이라도 채굴량이 늘어나니 제 개인적으로는 초대코드 입력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