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考과 즐거움 楽

어비스리움 2주년 이벤트 물고기들 인어왕자는 빼고

by SUNG & SOL 2018. 7. 8.
반응형


총 12종이네요
아기 코기와 심해의 인어공주는 현질 필요
인어왕자는 미션 클리어가 필요합니다.
조개를 모아야 되는데 조개농장에서 채취하는데
시간이 걸리네요.

이번 어비스리움 이벤트도 대만족입니다.
크릴새우 농장까지 확장하고
그에 따른 합성 물고기들도 늘어났으니까요.
다시 의욕이 샘솟네요.

처음 흰긴수염고래를 목적으로 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천년 흰긴수염고래도 얻고도
여전히 만족을 못하고 다른 거대고래들도
얻으려 합니다. 욕심이 끝이 없네요.ㅎㅎ

귀신고래 얻었고 참고래 밍크고래 그리고
흰긴수염고래 닮은 청색의 거대고래도
다 얻을 겁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