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考과 즐거움 楽

야옹이가 발광?? ㅋㅋ 고양이 장난감~

by SUNG & SOL 2015. 11. 14.
반응형

귀여운 고양이의 스트레스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고양이 장난감이 여기 있습니다. ㅋㅋ




이 Mousr은 출자 조달 사이트 Kickstarter에 등장 큰 화제가 됐는데요

곧 프로젝트가 마무리 됩니다만, 이미 10만 달러 (1억1,660만 원)라는 

거액의 자금 조달에 성공했습니다. 


이 작은 로봇은 고양이의 움직임에 반응하고 고양이에게 잡히지 않고

교묘하게 도망 다니는. 마치 진짜 쥐 같은 움직임을 보인다 하니 야옹이들이  

아마 좋아서 발광을 하게 될 듯 합니다 ㅋㅋ


그리고 Bluetooth를 통해 제어도 가능 하기 때문에, 주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특히 추천할 만 하네요~


귀여운 고양이와의 즐거운 시간~ 가져보고 싶지 않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