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렌드 생각하기

베르세르크(Berserk) 공식 티저. 2016년 TVA

by SUNG & SOL 2015. 12. 31.
반응형

アニメ「ベルセルク」公式ティザーPV公開!

2016年新アニメ化プロジェクト始動!


그 얼마나 기다리던 소식인지 모르겠습니다.

베르세르크가 아마 2000년대 초반에 애니메이션이 티비판으로

나왔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리피스와의 인연이 악연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그렸었는데요.

가츠의 성장, 그리피스의 뛰어남과 명석함,

그리고 용병부대와 기사단, 왕궁 내에서의 암투....

이 모든 것이 저한테는 만족감으로 다가왔던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설정 자체는 만화책과는 조금 다른 면이 있긴 했습니다만

저는 전혀 거부감없이 즐기며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초반 설정부터 달랐기 때문에... 만화와는 이어지는 전개상

틀어질 수 밖에 없는 상태였기에(요정 파크가 애니메이션에서는 없었죠...)

뒷 스토리를 어떻게 2기로 연결시킬까 생각도 했었거든요...



결론적으로 2기가 없었습니다만... 일단 당시 애니메이션의 시작과 끝은 

복수의 길을 걷는 가츠였습니다. 시작은 요정 파크 대신 소녀가 나오면서

일단 스토리가 만화책이랑 다른 것을 알 수 있었구요... 마지막화에서는

복수를 위해 떠나는 가츠를 그리고 있었으니까요...

처음과 끝을 제외하고는 그리피스와의 인연을 그리고 있으니 충분히 매료될만한

스토리 라인이었고 이건 만화책과 거의 유사하게 흘러갔습니다.


여튼 이전 이야기가 길어지네요^^;;



이번 신작 애니메이션은 바로 복수의 길을 걷는 가츠를 그리게 될 것 같습니다.

액션성이 많이 부각되는 애니메이션이 될테니... 진격의 거인 애니메이션 처럼

역동적인 고퀄을 기대하고 싶어지네요^^;;


만화책이 언제 종결이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이라 이 애니메이션도 어느 정도 선에서는 

만화책과 루트를 달리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것 또한 기대가 되네요^^;; 솔직히 완결이 나지 않는 상황에 연재 또한 뜨문뜨문...이라

힘겨웠으니... 새로운 결말이라도 기대하고 싶은 심정이거든요 ㅋㅋ


베르세르크 극장판도 제작년 부터인가 나오고 있습니다. 퀄리티는 역시 극장판이라 뛰어나더군요.

이것도 기다리는게 힘들어 지치고 있어요^^;;; 계속 기대하고 기다리고 보고나면 다시 기다리는 

악순환의 베르세르크지만... 기대된다는 것 어쩔 수 없는 사실이네요...


아래 동영상은 금번에 공개된 공식 티저영상입니다. 같이 손꼽아 기다려봐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