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3

오뎅국물 쯔유와 밴딩밀크 구매 매번 전지분유 태워 먹다가 이번에 밴딩밀크란 걸 구매해봤습니다. 가격도 싸고 자판기 우유라고 해서 추억도 되살릴 겸ㅋ 역시 겨울은 따뜻한 국물ㅋ 사실은 그냥 쯔유인 줄 알고 구매했는데 오뎅국물 농축액이네요ㅎㅎ 물 400 에 이 농축액 30을 넣으면 1인분 오뎅국물이 된다고 합니다. 마법의 쯔유네요. 라면스프는 가루계 마법재료라면 이 오뎅 국물 쯔유는 액상계 마법 재료인 듯 합니다. 아직 써 보진 않았지만 주말에 시도 해봐야겠습니다. 처음 사본 밴딩밀크 전지분유보다는 확실히 연합니다. 전지분유 3분의 1에 나머지 설탕같은 기분?ㅋ 진짜 자판기 우유 맛 그대로 나네요. 사실 자판기 우유 별로 안 좋아하는데 추억이랄까 거의 10년전에 뽑아먹어 보고는 안 먹어봤기에 사본 겁니다. 그래놓고 싸다고 2봉지를 샀네요.. 2017. 11. 30.
간만에 네이버 쇼핑 이용 일회용 치실 정말 얼마 만에 온라인에서 물건 구매를 해보는 건지 동네슈퍼는 자주 가는데 온라인몰에서는 구매를 안한지가 한참되었녜요. 처음 목적은 치실 구매... 앵글 플로스픽스라는일회용 치실. 요즘 몇달째 치과를 다니고 있는데... 크라운 하고 나면 꼭 치실로 마무리를 해주시더군요. 그래서 사용했던 치실... 하지만 정말 쓰기 어렵더군요. 특히 어금니는 쥐약ㅡㅇㅡ 침을 질질 흘려가면서, 치실을 감은 양손 중지는 푸르뎅뎅 ... 도저히 못 참겠어서 알아본 게 위의 사진의 앵글플로스픽스란 겁니다. 다른 형태의 일회용 치실도 있는데. 어금니는 이 앵글플로스픽스 형태가 제일 나은 거 같습니다. 정말 추천합니다. 수준기는 수평 측정이 계속 필요할까 싶어 싸구려 묶음 배송으로 질렀습니다. 역시 싸구려... 그래도 적당히 손보면.. 2017. 11. 29.
비첸향 싱가폴 육포 싱가폴에서 반입은 금지되어 있는 비첸향 육포입니다. 그런데 국내에서도 팔고 있네요. 굳이 싱가폴에서 이거 먹었다고 자랑할 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ㅋㅋ 개당 1000 원 좀 안되는 가격으로 생각되네요. 셋트별 가격이 있으니 원하는 맛이랑 가격대로 구매하면 될 듯 합니다. 그나저나 역시 맛있네요. 전에 싱가폴 갔을 때는 좀 다네? 정도였는데... 우리나라 와서 더 맛있어졌나ㅎㅎ 그래도 역시나 냄새는 좀 안 좋네요... 간단히 맥주 마시면서 안주로 딱! 그리고 군것질 거리로도 딱 좋습니다. 참고로 왠만하면 손으로 잡고 먹지는 마시길... 저만 그렇게 느끼는진 모르겠지만 먹고난 뒤 손에 냄새가 진~하게 남습니다. 하지만 결론은 그래도 정말 맛있어요. 추천!ㅎㅎ 2017. 11. 26.
일본에서 복귀한 김에 간단 정리 중고 물품점 갔다가 400엔 주고 구매한 피젯스피너 샘플로 뜯어놔둔거 소리도 진동도 안 느껴져서 그대로 구매했는데... 2분 10초가량 회전하네요 가성비는 좋은 듯 가나자와 가든호텔에서 본 가나자와 역 비도오고 천둥도 치고 ㅡㅅㅡ 소바전문? 유명한 가게라는 카야소 와사비가 저렇게 생긴 건지 처음 알았네요. 소바유도 처음 마셔봤는데.. 몸엔 좋다지만 그다지 저한텐 안 맞더군요. 역내 편의점 들렀다가 반가운 얼굴이ㅡㅅㅡ 강동원이 표지 모델인 일본잡지가 있더군요. 그래서 찰칵 ㅋㅋ 외지로 이동 중에 슈퍼에 물건 내려주는 차량 발견 사가와 택배 물류차량인 듯 한데 앞바퀴에 괴어둔 거 보이시나요? 기사분이 가려다가 뭐 잊었는지 다시 내리길래 찍었습니다. 바퀴에 괴는 밀림방지?를 차에서 내릴 때마다 저렇게 괴어 두.. 2017. 11.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