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비첸향 싱가폴 육포

by SUNG & SOL 2017. 11. 26.
반응형


싱가폴에서 반입은 금지되어 있는 비첸향 육포입니다.
그런데 국내에서도 팔고 있네요.
굳이 싱가폴에서 이거 먹었다고 자랑할 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ㅋㅋ
개당 1000 원 좀 안되는 가격으로 생각되네요.
셋트별 가격이 있으니 원하는 맛이랑 가격대로
구매하면 될 듯 합니다.

그나저나 역시 맛있네요. 전에 싱가폴 갔을 때는
좀 다네? 정도였는데...
우리나라 와서 더 맛있어졌나ㅎㅎ
그래도 역시나 냄새는 좀 안 좋네요...

간단히 맥주 마시면서 안주로 딱!
그리고 군것질 거리로도 딱 좋습니다.
참고로 왠만하면 손으로 잡고 먹지는 마시길...
저만 그렇게 느끼는진 모르겠지만 먹고난 뒤
손에 냄새가 진~하게 남습니다.

하지만 결론은 그래도 정말 맛있어요. 추천!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