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2020년 마지막 Pi Network 파이코인 거래내역과 시세

by SUNG & SOL 2020. 12. 31.
반응형

거래가 상당히 활발해진 느낌입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인증샷은 많이 줄어든 느낌.

어쨌든 올해 결국 파이코인 반감기가 찾아왔고
채굴량이 절반으로 줄어버렸네요.

하지만 파이코인 다음 반감기까지 목표 유저는
1억명입니다. 올해 12월에 천만명 돌파했으니
지금 파이코인을 시작한다고 해도 가능성은
충분하리라 짐작됩니다.

올해 2021년에는 마켓플레이스를 입점시켜
파이코인 생태계를 만들어 갈 듯 합니다.
아직 거래가능한 유저가 한정적이지만
KYC인증 확대와 더불어 거래 가능 유저가 늘어날 겁니다.
현재 거래가능한 우리나라 분은 2명뿐이네요.

위 거래 그룹의 1파이코인 당 시세 가치는 100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10만원입니다.
반감기 전부터 이 시세를 유지해 왔는데
반감기로 채굴량이 줄어든 상태에서
이 시세를 유지할 것인지 조정을 할 것인지
궁금해집니다.

Pi Network 파이코인의 초대코드 freezning 입니다.
구글 그리고 애플의 각 스토어에서 Pi Network 를 검색해서 다운로드 해보세요.

리플 xrp 가 미국의 여러 거래소에서 거래 중지 및 상장폐지 예정이네요...
비트코인고 이더리움에 이어 가상화폐 3위였던
리플이 몰락해가는 것 같아 안타깝고 이 결과에 따라
수많은 가상화폐들이 사장되어 버릴지도 모른다는것에도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물론 이 상황, 리플이 패소하더라도 타 코인들과 달리
비트코인은 디지털 금으로써 남겠지요.

파이코인은 그 세파를 견디고 나면 마켓플레이스 중심으로
성장하여 새로운 가상화폐로서 한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2021년에는 꿈과 자유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건강과 행복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