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10월 6일 확인된 파이코인 거래 현황

by SUNG & SOL 2020. 10. 6.
반응형

지금까지 이 그룹에서 692건의 거래가 성사되었네요.
1 파이코인에 100달러로 꾸준히 거래를 하고 있고 동남아 그리고 캐나다에 파이코인 레스토랑 오픈에 관련된 그룹입니다.

이 그룹이 크게 활성화된다면 파이코인에 대한 더 확실한 믿음이 생길텐데요. 기대해 봅니다.

참고로 이 그룹 전용 안드로이드 어플도 있습니다. 간단한 게임과 퀴즈를 통해 파이코인을 얻을 수도 있네요.

전 퀴즈 풀고 5문제 다 맞춰서 0.04파이 획득했네요. 문제 풀었다고 파이코인이 들어올 거란 생각을 못했는데 들어와 있어서 기분이 묘했습니다 ㅎㅎ

게임은 좀 허접하고 단순한데 신기록 달성을 해야지만 파이코인을 받을 수 있나봅니다. 어떤 분이 100점 내고 신기록이라며 0.2파이 받았다길래 어플 설치한건데 170점이 넘어도 입금은 안되더라구요.

퀴즈는 매일 5문제 정도씩 다른 문제가 나오는데 부족한 영어실력과 지식부족으로 매번 3문제 정도 밖에 못 맞추네요. 결국 0.04파이코인 받은 이후 땡...

그래도 매일같이 문제는 풀어봅니다. 단 한번의 기회라 아쉽지만 재미는 있네요 ㅎㅎ
게임은 신기록 못낼테니 일찌감치 포기했습니다. ㅋ

유료 어플이기도 하고 모두 영어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거래내역도 확인 가능하지만 제가 이렇게 올려드리니 여기만 보셔도 되구요 ㅎㅎ

Pi Network 파이코인 초대코드 freezning 입니다.
도움이 되실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