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考과 즐거움 楽

런닝맨 애니메이션 닮긴 닮았네.

by SUNG & SOL 2017. 6. 22.
반응형


올해 7월에 런닝맨 애니메이션이 방영하네요.
주말에 보던 예능 런닝맨을 애니메이션으로도 보게 될 줄이야... 물론 애들 보는 용이겠지만,
어찌 되었든 신기합니다. ㅋㅋ

캐릭터들이 확실히 닮긴 닮았거든요.

리우(LIU) : 메뚜기 - 대응 멤버: 유재석

쿠가(KUGA) : 호랑이 - 대응 멤버: 김종국

롱키(LONKY) : 기린 - 대응 멤버 : 이광수

미요(MIYO) : 고양이 - 대응 멤버: 송지효

가이(GAI) : 원숭이 - 대응 멤버 : 개리

포포(POPO) : 펭귄 - 대응 멤버: 하하

팔라(PALA) : 임팔라 - 대응 멤버: 지석진

멤버관련 정보는 나무위키에서 찾아 왔어요.


개리는 하차한 상태긴 하지만,
애니메이션에서야 실제 개리가 아니니
문제는 되지 않을 듯 합니다.
캐릭터 특징을 잘 잡긴했는데...
과연 인기는 얻을 수 있을지가 궁금하네요.


이전에는 애니메이션 하면 일본 재패니메이션,
아니면 디즈니나 드림웍스, 픽사의 애니메이션 정도라
생각했는데... 요즘 봐서는 국산 애니메이션들도
상당한 인기가 있는 거 같습니다.

터닝메카드 - 솔직히 일본 애니메이션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일본에서는 전혀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없더군요.
우리나라에서는 애니메이션 관련해서
장난감도 몇만원씩 하는 게 품절사태가 벌어지고,
웃돈을 얹어, 몇십만원에 팔리기도 한다고 들었는데
일본에선 전혀 반향이 없길래... 확실히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맞구나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그리고 신비 아파트, 카봇, 또봇, 또 뭐가 있더라,
아 뽀통령 뽀로로 ㅋㅋㅋ
이거 말고도 웹툰을 애니메이션화 해서
방영하던데 놓지마 정신줄, 마음의 소리 같은...
요즘 우리나라 애니메이션계가 활황인가요?^^;;

여튼 런닝맨도 뽀로로나 터닝메카드, 신비 아파트처럼
인기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어쨌거나 잘 되면 결국은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업계에
좋은 영향이 될테니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