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렌드 생각하기

니조랄 처방받았어요... 단종된 걸 받았나?

by SUNG & SOL 2017. 6. 24.
반응형


지루성 두피염 때문에 또 다시 니조랄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올 초에 근처 피부과에선 다른 걸 처방 받았었는데..
그 이름은 까먹어 버렸네요.
전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머리에 피딱지에 각질,
간지럽고 머리카락이 쓩쓩 빠지는 체질인 듯.
그래서 피부과 병원과는 인연이 좀 있네요.


머리에 니조랄로 샴푸하고 3분 정도 대기,
이렇게 머리에 들러붙은 각질을 제거하나 봅니다.
샴푸는 댕기머리나 려 만 쓰는데, 금방 헹궈내는게
문제일까요? 의사 선생님은 저한테 샴푸하고
3분정도는 방치하라 하시네요.
그게 니조랄을 말한 건지 지금 쓰는 샴푸를
말한건지 지금 와서 헷갈리네요ㅠㅠ


비듬, 지루성 피부염 그리고 어루러기의 치료와
재발방지에 효과가 있습니다.
대학교 때 비듬 때문에 니조랄을 써 보곤
꽤나 오랜만에 쓰네요.


그런데 니조랄이 단종 되었다는 말을 작년에
들었었는데 처방받은게 니조랄이라 솔직히
조금 당황했었습니다ㅋㅋ

설마 단종된 걸 재고처분한다고 처방해주신 건
아니겠죠^^; 일단 사용기한도 내년까지고ㅎㅎ

여튼 전에 니조랄을 사용했을 땐 효과를 봤으니
이번에도 괜찮겠죠...
EM액 쓰면 좋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이것도 한번 검토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