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렌드 생각하기

tisotory.com 그리고 여러분 아이디.tisotory.com

by SUNG & SOL 2015. 12. 11.
반응형

사기 행위라는 생각도 들고, 신기하기도 한 사이트입니다.


처음엔 아래 글에서처럼 블로그들만 이렇게 이용당하고 생각했는데....


(긴급) 여러분 티스토리가 도용 당하고 있어요 지금 당장 자기 티스토리 주소 확인해보세요.


알고 보니 티스토리 자체가 이용당하고 있네요^^;;;




멋집니다. 티스토리 메인페이지에 광고를 두개나 떡하니 걸 수 있다니^^


이런 생각한 당사자가 궁금하네요... 오타를 쳤을 경우에 접속가능할 거고...


검색으로도 유입이 가능할까요? 어쩌면 가능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게 되면 지금 블로거들의 블로그 유입 방문객의 일정 부분을 뺏긴다고 보셔도 되지 않을까요?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 취미와 개인생활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분들이라 


어쩌면 크게 상관없는 일일 수도 있긴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차피 저렇게 접속이 되더라도 댓글이나 방명록은 본인의 블로그에 달리는 거니까요^^


소통하는데에는 지장이 없을 듯 합니다.


그나저나 저렇게 잔머리를 굴릴 수 있고... 또 저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이 된다는 것이


너무 부럽네요^^;; 


누군지 알게되면 기술 좀 배우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발상을 할 수 있었던 


자질도 배우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