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렌드 생각하기

헌혈 그리고 헌혈하고 받은 블루투스 키보드

by SUNG & SOL 2017. 5. 6.
반응형


오랜만에 휴식을 취할 수 있어
헌혈을 했습니다.
헌혈을 해야지 하면서도 바쁘기도 하고
일부러 헌혈하러 찾아가는 것이 귀찮아
미뤄왔는데 말이죠
이번엔 5월 중순까지 전혈하면 블루투스
키보드나 영화티켓을 주시더군요.
코시 블루투스 키보드인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스카이 아임백에 연결시켜서 막 눌렀는데
인식 문제없고 빠릿빠릿 하네요


지금 제가 쓰고 있는 로지텍 일루미네이티드
블루투스 키보드거든요.
친구한테 받은 건데 친구가 국내정발품,
그리고 병행수입품 두가지를 갖고 있어
케이스는 병행수입꺼 키보드는 국내정발품을
주네요ㅋㅋ
사실 처음엔 병행수입품을 줬었는데,
이번에 일부러 교환해 준 겁니다ㅋ
키보드성애자라서... 키보드가 넘쳐난다나요ㅋ

집이랑 회사 두군데 다 블루투스 키보드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게 된 건 좋네요.


[Web발신]
ㅡㅡㅡ님 9번째 헌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헌혈관련증상의 예방을 위해 헌혈 후 유의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1. 권장 사항
① 수분 섭취
② 화물·여객운전자, 다이버, 높은 곳에서 작업하는 경우 등은 헌혈 후 12시간(항공기조종사는 24시간) 후 업무 복귀
③ 헌혈장소를 떠난 후 메스껍거나 어지러우면 즉시 주저앉아 무릎사이에 머리를 넣거나 누워서 다리를 들어 올림

2. 피할 사항
① 당일 음주, 1시간 내 흡연, 1~2시간내 운전, 기기 작동 등
② 등산, 과격한 운동, 놀이기구 탑승 등
③ 사우나, 찜질방, 통목욕 등

※ 그 외 궁금한 사항은 대구.경북혈액원(053-605-5600)으로 문의바랍니다.

[헌혈예약 안내]
 * 신청방법
  - 홈페이지(www.bloodinfo.net), 모바일앱
  - 헌혈고객지원센터(☎1600-3705)상담

헌혈 후에 온 메세지,
헌혈 9번 밖에 안했네요.
두달에  한번씩 하는 방향으로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무슨 헌혈자 클럽 같은 것도 있던데
그거 가입하면 좀 강제성이 있어서
헌혈을 정기적으로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그러고 보니 가까운 일본이라도
해외여행을 갔다 온지 한달이내에는
헌혈을 하지 못한다네요.
그리고 동남아나 위험지역의 경우는
갔다 온 이력이 헌혈의 집에서도 조회가 됩니다.
당연히 그래야만 하겠지만 말이죠.
제가 2월달에 싱가폴에 갔던 걸 먼저 물어봐서
그런 걸 알았습니다.

지금처럼 관리 잘해주세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