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케빈은 12살, 천재소년 두기, 베버리힐즈 아이들, X파일 기억하시나요?

by SUNG & SOL 2017. 4. 1.
반응형


케빈은 12살, 천재소년 두기, 
베버리힐즈 아이들 기억하시나요?


그리고 레밍턴스틸, 블루문 특급, X파일 등도
알고 계신가요?


전격 Z작전, 검은 독수리, 에어울프,
맥가이버, 초원의 집도 알고 계신가요?


완벽한 아재 인증이 되네요^^;
요즘은 국내 드라마들이
스토리나 구성, 연출력 면에서
좋아져서 외국 드라마는 
케이블TV에서나 시청할 수 있을 정도로
지상파 방송에서는 보기 힘들죠.

하지만 20년~30년 전만 하더라도
외국 드라마들이 넘쳐났습니다.

아이들과 청소년들을 위해서는
천재소년 두기, 케빈은 12살,
천사들의 합창, 초원의 집,
베버리힐즈 아이들 등이 

그리고 어른들을 위해서는
레밍턴 스틸, 블루문특급,
전격 Z작전, 에어울프, 맥가이버 등이
안방극장을 장악했었죠.





그 당시의 아역배우들의 현재 모습,
그리고 주인공들의 현재 모습이
어떻게 되었을까 궁금했는데
찾아보니 있긴하네요^^

아무래도 30~40대나 관심을 가질만한
인물들이긴 하지만,
오히려 그때보다 유명해진
피어스 브로스넌 같은 배우도 있으니
예전 모습은 어땠을까 하고 
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네요.

저도 모르는 사람들도 많지만
아는 배우 한번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제가 좋아하는
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이 
매번 4월에는 방영을 하더니 
올해 마지막 시즌은 7월 방영이네요.

3개월 손꼽아 기다려야겠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