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월리를 찾아라 구글의 만우절 이벤트

by SUNG & SOL 2018. 4. 1.
반응형

구글 지도에서 다섯군데 지역의 월리와 친구들을
찾는 이벤트가 오늘 열렸네요.
우리나라 평창도 거기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동계올림픽이 열렸던 곳이라 포함시킨 것 같은데
장소는 평창이지만 하계 올림픽 종목들이 보이네요.
어느 지역이든 적용할 수 있는 걸로 제작했을테니
그렇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스페인 여기서 고양이 꼬리를 못 찾아서
한동안 헤맸습니다.

헐리우드는 상당히 넓다지만 상당히 쉽게 클리어

그러고 나니 월리가 우주로 여행을 간답니다.
미지의 우주라기에 수금지화목토천해까지
나오나 했는데 다음 한가지 맵 밖에 없어 실망했네요.

이 맵도 상당히 넓습니다만 그럭저럭 찾기 쉽네요.
모든 친구들을 다 찾고 나면 배지를 줍니다.


월리를 찾아라 마스터 배지
월리를 찾은 횟수와 친구들을 찾은 횟수를 보여줍니다.

오랜만에 월리를 찾아라로 집중을 해봤네요.
여기에 해법? 위치를 공유했다간 폭탄 맞겠죠?
모두 구글의 선물 만우절 이벤트 재미있게
즐기시고 배지도 획득해 보시길 바랍니다.

배지가 있다고 무슨 혜택이 있는 건 아닌 거 같지만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