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어비스리움 신규 업데이트 대박ㅋ

by SUNG & SOL 2017. 5. 5.
반응형



5월 1일에 업데이트 될거라 생각했던
어비스리움 신규 업데이트가 이제 되었네요
업데이트 하고 다시 켰다가 들어가 보니
자리비운 후 복귀 시에 산호초가 생성했던
생명력에 광고를 보고 2배 적립하는 것이
생겼네요... 또 광고에요 ㅋㅋㅋ


그리고 목표달성을 눌러보라고
화살표로 똬악 표시를 해줘서 봤습니다.


역시 목표달성에 추가로 일일미션이 생겼네요.
진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미션에 따른 보상도 얻을 수 있어
오늘부턴 일일미션을 충실히 진행해볼까 싶어요.


다섯가지 미션인데 일일미션답게
간단한 미션이 주어지네요.
하지만 그 보상은 꽤나 괜찮은 거 같습니다.
특히나 산호석과 산호레벨 10씩 올려주는거 ㅠㅠ
요즘은 스킬써도 산호석 레벨 3 올리기가
버거울 지경이라... 10 올려준다는 건...
획기적이라 생각되네요 ㅎㅎ
그런데 생명의 기운이 뭔진 확인을
해봐야할 거 같습니다. 생명의 기운이라....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로 스킬레벨도
더 울릴 수 있게 되었네요.
보석 남는다고 마구 썼는데 ㅡ.ㅡ;;;
다시 보석이 귀해져 버렸어요^^;;;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
새로운 지형구매, 바로 확장인데요.


일단 맛뵈기로 새로운 지형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넓은 바위와 작은 바위도 무료로 설치할 수 있게
해주네요.


이미 어비스리움 공식 페이스북에서
보았던 새로운 지형 설치 화면,
원하는 위치에 새로운 지형을 올려두고
거기에 바위들을 배치한 후,


아래처럼 해초를 배치해주면 됩니다.
작은 해초 1개도 무료로 제공해주네요 ㅋㅋ

얼마전에 나루티밋블레이징에서도
닌자로드 업데이트로 정말 오래간만에
새로운 즐거움을 느꼈었는데요.
어비스리움도 이번 업데이트로
슬슬 질려가려던 사람들의 마음을
붙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끊임없이 탭탭 하고 있지만 ㅋㅋ
일일미션도 생겼겠다...
막연하기만 했던 목표달성보다는
간단 퀘스트를 클리어 해가면서 하면
질리지 않게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그리고 오늘 헌혈하고 블루투스 키보드
받았는데 지금 그걸로 쓰고 있거든요 ㅋㅋ
cosy 껀데 터치감이나 감도가 나쁘지 않네요.
원래 사용중이던 로지텍 일루미나티 블루투스 키보드는
가격대가 있어서... 당연히 좋아야 하지만 ㅋ
그냥 사용한다면 cosy블루투스 키보드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보니까 만원대던데
이정도면 가성비 좋은 거 같네요...ㅎㅎㅎ

어비스리움 이야기하다 쓸데없는 잡담을..
여튼 어비스리움 이번에 일일미션 추가로
천년흰긴수염고래를 조금이나마 더 빨리
얻을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에 너무 기쁩니다.
그리고 확장 업데이트도 너무 좋으네요.
이제 좀 더 나만의 어비스리움을 만들어갈 수 있겠네요.
솔직히 틀에 박힌 성장에...
다들 비슷비슷했으니까요.
이제 어비스리움 꾸미기로 다른 친구들과
비교하는 재미도 있을 거 같습니다.
업데이트 너무 감사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