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어비스리움 나루티밋 블레이징 진행상황

by SUNG & SOL 2017. 4. 21.
반응형


어비스리움은 이제 물고기 하나 얻기가
어려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산호석 레벨과 산호레벨 올리기도 버겁네요.
BD정도까진 스킬 쓰면 물고기 한마리
그러면 산호석도 산호도 생명력 두배씩
번갈아가면서 레벨 올리는게 가능했는데
이제는 화려했던 영광의 시절이 되어 버렸네요.

페이스북 친구는 30명 달성했습니다.ㅋ
의외로 어비스리움 하는 분들 친구요청 하며
글 남기니 저한테도 친구요청이 오더군요ㅋ
지금 30명 어비스리움 페북 친구 중에
저는 2위로 상위권? 입니다 ㅋ
계속 친구 늘려야겠어요. 우정포인트도 쏠쏠 하네요ㅋ


나루티밋 블레이징 드디어 닌자로드 클리어
만화경 사륜안 사스케의 도움이 절대적이었네요.
소환운이 않좋은데 왠일로 ㅋ
근데 어빌리티 개방시켜주는 발현석은
클리어 할 때마다 주는 건 아니네요.
계속 주는줄 알았는데.
닌자로드와 무환성 이벤트로
어비스리움보다 더 많은 시간을 투자 하고 있어요ㅎ

포켓몬 고는 아직 몬스터 다 모으지 못했는데도
GPS로 하는 건 의욕이 안 생기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