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272

여성소비총파업 이건 어쩌자는 건지 어쩌자는 건지... 이렇게 선동하는 사람은 돈이 목적일 듯 그러니 어떻게든 참여율 올리겠다고 여성들에게 소비를 하지말라. 소비총파업을 권유하면서 필요한 건 미리 사두고 꼭 참여하라고 부추기지... 이런 것들한테 놀아나는 사람들도 불쌍하다. 돈벌이 수단에 놀아나는 거란 걸 깨달아야 될텐데... 결국 저걸 돈벌이에 이용하는 건 남자일 수도 있는데 잘 판단하길 ... 2018. 6. 30.
국민청원 대통령 탄핵... 이건 좀 그렇네... 탄핵이란 말이 아주 쉽게 나오네... 청원보면 맞는 말도 있고, 억지도 있고... 그래도 대통령이면 믿고 임기 끝날 때까지는 가 봐야지. 뜬금없지만 신태용 감독도 장현수 같은 악수는 뒀지만 조현우 같은 보물도 건졌으니... 일단 지켜보는 게 맞겠지... 단, 대통령도 신감독도 국민이 아니라하고 실제 효용성 없다면 고집을 꺽고 재검토 하는 게 맞다고 본다. 장현수... 월드컵 처음부터 미스 시작해서 승리한 독일전에서 까지 미스를 연발했지. 그런 고집은 꺽는 게 맞다. 여튼 대가리가 나쁘다고 갑자기 이리저리 흔들면 혼란스러워 제대로 걷지 못하지. 그냥 벽이든 땅바닥이든 꼴아 박고 고통에 몸부림치게 될테니 어떻게든 믿고 기다리다 때가 되면 천천히 자연스럽게 교체시키는 게 모두를 위해 정답이라 본다. 2018. 6. 30.
별자리 별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30일 토요일 양자리~염소자리 무료 운세 당신의 오늘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 보세요.2018년 6월 30일 토요일 별자리 운세입니다.전체운, 연애운, 금전운, 직업운 물병, 물고기, 양, 황소, 쌍둥이, 게, 사자, 처녀, 천칭, 전갈, 사수, 궁수, 염소별자리별 무료 운세를 한번에 보시려면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https://youtu.be/gyJiPwy70_I 2018. 6. 29.
별자리 별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30일 토요일 물고기자리 무료 운세 당신의 오늘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 보세요.2018년 6월 30일 토요일 별자리 운세입니다.전체운, 연애운, 금전운, 직업운 물병, 물고기, 양, 황소, 쌍둥이, 게, 사자, 처녀, 천칭, 전갈, 사수, 궁수, 염소별자리별 무료 운세를 한번에 보시려면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https://youtu.be/gyJiPwy70_I 2018. 6.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