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考과 즐거움 楽

해외 스타벅스의 달콤한 디저트류... 넘 맛있을꺼 같아요^^;;

by SUNG & SOL 2016. 1. 8.
반응형


이것은... 중국의 스타벅스 ㅋㅋ



과연 중국답네요;; 첫번째 사진을 봐서는 이게 무슨??? 생각이 드실지도 모르지만 바로 다음 사진이 짜안~

투명한 껍질에 커피, 차, 과일향으로 배합한 재료를 꼭꼭 싸놓았어요~  

그냥 프라푸치노를 살짝 얼려 안에 넣어둔 거라 생각하시면 될 거 같네요^^

2009년도에 발매되고 난 뒤, 매년 여름 중국의 스타벅스에서 내놓는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이렇게 보니 비쥬얼이 좋네요^^ 그런데 스타벅스 스럽지는 않죠?^^;;






영국의 스타벅스... 이거 킹스맨에 나왔던 듯한 고풍적인 분위기군요^^;;

그 가게는 아니겠지만요 ㅋㅋ



영국의 전통 과자 민스파이입니다. 건포도 등의 건과일류에 향신료가 들어가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어요^^

민스파이는 영국의 슈퍼마켓에서도 살 수 있고, 다른 가게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영국 스타벅스에서 나오는

민스파이는 맛의 깊이가 있다고 하는 풍문이~ㅋㅋ (민스파이 맛이 없다는 사람도 스타벅스껀 괜찮다고 했다네요~)





미국의 스타벅스... 사람들이 다니는 건너로 보이는 매장이... 스타벅스라는 느낌이 

팍 오네요... 생각해오던 스타벅스는 이런 거^^;;



뭔가 미국답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페퍼민트 브라우니케이크 막대사탕입니다.

두번째 사진 보시면 안이 브라우니~

브라우니를 화이트초코렛과 페퍼민트 맛의 캔디가 둘러싼 형태인데... 생각보다도 상당히 더 달다고 합니다.^^;;

그래도 칼로리는 의외로 낮다고 하네요^^;; 가신다면 한번 맛을 보세요~




지금까지 스타벅스의 모습과 각 나라별 달콤한 스타벅스의 디저트류를 봤는데요...

포장은 중국 꺼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는 거 같아요^^

건포도도 좋아하니 민스파이도 먹고 싶고~ 그냥 디저트 간식으로 먹는다면 

미국의 브라우니 캔디가 제일 땡기네요^^;;

너무 맛있을 꺼 같지 않나요?^^;; 요며칠 계속 달달한 것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