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렌드 생각하기

우정 - 오랜 벗과의 우정을 소중히 여기자.

by SUNG & SOL 2016. 1. 7.
반응형



벗, 친구란 어감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가족들에게 말 못할 고민은 친구에게라도 이야기할 수 있죠...

가볍게 만나는 인연을 친구다, 벗이다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진짜 친구 몇명만 있으면 정말 세상에

무서운 것이 없지 않을까요^^

친구들과의 우정을 소중히 한다면 그 소중한 우정이

삶의 희망이 되고 힘이 되어 줄 것이라 생각됩니다.

자 지금 친구들에게 감동 문자 하나 날리고

욕 한번 얻어 먹고 웃어 봅시다 ㅋㅋ



우정


잃어버린 벗을 대신할 만한 것은 없다. 

절대로 아무것도 없다. 

오랜 벗들은 쉽게 만들어지지 않는다. 

공통된 많은 추억, 함께 겪은 많은 

괴로운 시간들, 불화, 화해, 감동이라는 

보물보다 값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래서 우정은 쉽게 만들어지지 않는다. 

참나무를 심었다고 해서, 곧 그늘 밑에서 

쉬기를 바라는 것은 무리한 일이다. 

오랜 벗과의 우정을 소중히 여기자. 


- 생텍쥐베리


저는 아직도 젊고 어려서 많은 어르신분들께 이런말을 하는게 이상할수도 있겠습니다.^^

20대 때는 친구들이랑 모여서 앞으로 나아갈 미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서 웃었지만

지금은 만나면 술한잔 기울이며 지나간 추억에 대해서 곱씹으면서 웃고 있네요. 

우린 아직 젊기에 더 많은 추억을 만들어가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남계환 드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