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렌드 생각하기

레오팔레스 리조트 괌 숙박 예약 완료, 항공권 발권 완료.

by SUNG & SOL 2016. 11. 25.
반응형

부산에서 오전에 출발하는 진에어 괌으로 떠나는 

항공권을 발권 했습니다.

아이들 여권이 월요일날 나오는 관계로...

오늘 결제할 수 있을지 문의를 했더니...

대한항공의 경우에는 여권과 같은 영문명으로만 

예약한다면 여권번호와 만료일자 등은 임의로 넣어도

된다고 하네요. 수정은 여행가기 며칠 전까지만 해두면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냉큼 여권정보 다 등록하고 

결제까지 단숨에 완료... 결제 승인할 때...

체크카드였는데 할부로 했다고 한번 튕긴 거 빼고는 

스무즈하게 처리가 되었네요...


다음은 레오팔레스 확정(취소불가) 룸 관련...

부킹닷컴에서 몇번이고 연락을 주네요...

물론 안된다는 연락인데 굉장히 고마웠습니다.

단지... 레오팔레스 리조트 괌 직원들한테...

제가 밉보이는 건 아닌지 그게 좀 걱정이네요^^;;

진상이라고 이지메를 한다던가.... 설마...

그러진 않겠지요^^;; 

일단 3명이 묵을 수 있는 방은 없다고 확정.

엑스트라 베드는 절대 넣을 수 없다는 것 확정.

결국 방을 하나 더 잡는 것으로 진행 예정.

레오팔레스 리조트 괌의 방을 구할 때,

한국 레오팔레스 지점을 통해서 하는 것도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전혀 몰랐기에... 올스테이, 부킹닷컴, 익스피디아,

트리바고, 호텔스닷컴, 아고다 등등...

다 뒤지고 다녔는데... 오늘 레오팔레스 서울 지점에

전화해 본 결과... 그냥 서울지점에서 예약하고

진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일단 레오팔레스 리조트 괌의 경우, 친절한 듯 하면서,

확실히 선을 긋는 대화방식... 서울지점 전화해서 방 하나 더 구해라...

부킹닷컴은 일단 담당자 3명이랑 전화통화를 했는데...

메모사항 같은 게 공유가 되고 있더군요.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

돋보였습니다. 믿고 예약해도 될 곳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화 올 때는 일본과 싱가폴 국가 번호로 전화가 오더군요...

혹시 문의하셨다면 왠 국제전화? 그러지 마시고 받으세요~

그리고 레오팔레스 서울지점... 문제 해결을 위한 대안 제시...

일단 제가 묵을 기간 동안 연속으로 쓸 수 있는 방이 없고...

이틀 묵을 방과 1루는 캔슬 될 때 잡아주겠다는 약속을 했습니다.

배려심에 고마움을 느끼며 그렇게 부탁한다 했네요.


졸지에 숙박비용이 2배로 뻥튀기 되었네요^^;;;

그래도 두짓타니 같은 곳보다는 싸지만....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1. 여행은 미리미리 계획을 잡고, 특가상품을 노려라.

(칩티켓 같은 곳에서 특가 할인코드나 어플 사이트 들에 특가를

확인하고 미리미리 잡아두고, 항공권도 쌀 때 잡아둡시다)

2. 취소, 환불 불가 상품은 신중히 고려해라.

(안이한 생각은 저같은 불상사를 낳을 수 있습니다. 

조건을 확실히 체크하고, 갑작스레 무슨 일이 생기지 않을 거란

확신이 있으시다면 선택하시길)


또 더 배우는 것이 있다면 다시 글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레오팔레스 서울지점 전화번호 

02-3452-9882 (대표번호는 따로 있고 여기가 리조트 관련 부서입니다)

부킹닷컴 서울지점 전화번호

02-3483-3228 (영문으로도 문의 가능합니다. 버튼 1번인가 누르면 영어)


참고하세요. 두 곳 다 친절하고 대응 잘해줍니다.

그나저나 괌에서 귀찮게했다고 이지메는 당하면 안될텐데...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