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47

재능마켓 오투잡에 3가지를 올려보았다. 몇년 전부터 재능마켓이라는 것이 생겨나기 시작했다.재능넷, 오투잡, 그리고 크몽 등등..크몽이 작년까지만 해도 '핫' 했던 것 같은데 높은 수수료율이나 대응면에서 빈축을 사고 있어,재능넷과 오투잡 중에 오투잡을 찍어서 3가지를 올려보았다.올리는 김에 3군데 다 올려도 되지 않나 생각할 지 모르겠는데...솔직히 한군데 올리는 것도 귀찮아서... 싫다. 어쨌든 여차저차 해서 오투잡에 3가지를 올렸는데...첫번째는 네이버 활성화 된 카페리스트이고 두번째는 그저께 였나 소판돈이라는 분이 요청했던 로또 모든 경우의 수와 번호 나온 순서 자료...(번호나온 순서가 뭐가 중요하냐면 할 말은 없지만, 우리가 아는 로또 숫자들은 전부 작은 수부터 정렬된 거니까조금은 독특한 자료지 않을까 싶어서 말이야) 그리고 세번째는 .. 2018. 7. 28.
편하게 살고자 한다. 그게 나쁜 것인가? 사람들은 누구나 편한 것을 원한다. 오죽하면 길이 아닌 곳이라도 길을 내겠나?잔디를 심어두고, 나무를 심어두고울타리를 쳐 두더라도 돌아가는 것보다 편하면결국 편한 쪽으로 길이 나게 되어 있다.한 명이 편하고자 그리 지나가면,다른 사람이 보고 또 그리 지나가고,그러다 보면 거기 결국 길이 만들어진다. 나중 사람은 거리낌 없이 들어갈 수도 있다.왜? 그 길의 잔디는 다 죽어있으니까. 죄책감도 거의 없을테니까 말이야. 처음 편하고자 했던 사람은 당연히 엄청 욕을 먹겠지.물론 길이 아닌 길을 가면 욕을 먹겠지만,이미 사람들이 많이 드나든 길을 가는 사람은처음 무성했던 잔디를 즈려밟고 지나간 사람 만큼욕을 먹지는 않을꺼야. 양심의 가책도 그만큼 적을 거고. 이런저런 마케팅들이 많이 나오지?다단계라는 네트워크마케팅.. 2018. 7. 26.
끊임없이 댓글다는 '나' 는 과연 누굴까? 댓글 달렸다고 알림 떠서 눌러보면 아무 것도 없음. 이건 유령인가? 알람은 꼭 뜨는데 알람링크는 작동안함! 광고나 그런 비슷한 거라 티스토리에서 바로바로 자르는가 싶기도 하고, 희안하넹.. 2018. 7. 25.
정부데이터포털 사이트 침체... 이거 참.. 박근혜 대통령 때가 좋았다는 말이 나오게 만드네이달의 추천데이터가 작년 9월에서 멈춰 있다.물론 다른 곳들은 조금씩 업데이트가 되고 있긴 하지만전체적으로 관리가 느슨한 것을 느낀다. 문재인 대통령은 이런 빅데이터 관리는 안하는가?계속 개선되어 나갈 것이라 기대했던 사이트가이렇게 시들시들해져 가는 것을 보고큰 실망을 느끼게 된다. 이걸 청원게시판에 올리면 좀 들어줄라나,이렇게 데이터를 축적해가면서 만들어 두고 공유하면 꽤 좋은 자료로 활용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지금은 그런 걸 신경 쓰지 않는가... 2018. 7.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