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153

폰을 바꾸고 난 뒤의 심란함과 꿀을 바라보는 심란함 얼마 전에 이쁜 꽃들 많이 찍었는데... 갤럭시s6 엣지플러스..메인보드가 나가는 바람에다 날아가 버리고...갤럭A 2015를 들고 사진을 찍으니...마음에 차는 사진이 나오질 않네요.손떨림 보정도 없는 것 같고, 기본 사진이 구립니다... 꽃들하고 공원 전경 찍었는데 안 흔들린 게 거의 없네요.수전증이 생겼나 싶긴 한데... 며칠 전까진 그나마 사진들이 좋았으니까...폰 탓을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간만에 꿀 한통을 다 비워서 새로 꺼냈는데...작년 7월 경인가 산 거였을 겁니다. 3통 샀는데...나머지 2통이 지금 저런 상태입니다....네이버 지식인, 블로그 폭풍검색해보니...안 버리고 먹어도 될 거 같아 다행스럽습니다.온도가 15도 이하로 떨어지면 조금씩 결정이 생길 수 있다네요.그리고 나무의 꽃.. 2018. 6. 15.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중에 납득이 안되던 것... 오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본 후에 납득이 인되던 한가지를 적어볼까 합니다.이제 인피니티 워의 스포를 하더라도 큰 타격이 없을 시점인 것 같기도 하구요.마음놓고 궁금했던 걸 적어볼까 하네요... 바로 타노스와 아이언맨, 스타로드, 스파이더맨, 닥터스트레인지가 혼전을 벌였던 장소에서의 일인데요....그렇게 강한 타노스를 어벤져스 일행과 스타로드 일행이 틈을 잡아무력하게 만들어 버린 후의 상황이 좀 억지성이 있어 보였습니다.납득이 안되더라구요... 이 장면은... 납득이... 여기서부터 완전 스포가 있으니... 나중에라도 보겠다 하시는 분은그냥 넘어가시면 되겠습니다.... .. ..닥터스트레인지와 토니스타크, 피터 파커가 타노스를 잡기 위해비행선 가는대로 가다 불시착한 장소, 타노스의 고향별이겠네요.거기서.. 2018. 6. 15.
프레데터 문어, 위장술의 달인 바다 속 문어는 변신의 귀재입니다.또한 위장술의 대가이기도 하구요.아주 영리한 동물입니다. 혹시 영화 속 프레데터가 떠오르시지 않나요?순식간에 원래 모습을 드러내는 문어...만약에 사람을 잡아먹거나 공격하는 포식자였다면정말 공포 그 자체였을 겁니다. 스믈스믈 드러나는 본체 주변의 색에 맞춰 이동하다 본색을 드러내는 문어 인도네시아의 흉내문어는 무려 40여가지나 되는 모습으로위장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이렇게 색을 자유자재로 바꾸고 몸의 형태도 자유자재로 바꾸는 문어는정말 경이로운 존재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만약 문어가 옛날 바다와 지상을 오가며 생활을 했고큰 동물도 사냥하는 포식자였다고 한다면,과연 이 지구의 주인은 누가 되었을까요?사람들이 화성인 등 외계인을 문어 모양으로상상했던 것은 괜히 그런 게 .. 2018. 6.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