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064

오크통 소라게 숨겨진 보물 찾기 나침반, 황금, 진주, 보석 오크통 소라게 계속 두드리면 숨겨진 보물을 줍니다.얼마나 주는지는 잘 모르겠네요...위에 3종은 오늘 받은 겁니다. 어제도 받았는데... 금액은 좀 다른 거 같기도 하고...나침반 받으려다가 저런 숨겨진 보물이 나오길래 심심풀이로 계속 두드려 봤네요.저런 숨겨진 보물이 아니라도 황금 4~5 정도는 주니까일일 미션 할 겸해서 두드려 보는 것도 나쁘진 않겠네요. 2018. 6. 6.
어비스리움 해적이벤트 크라켄 수집 중 어비스리움 해적 이벤트 물고기 모두 수집했습니다.광고를 봐야 얻을 수 있는 나침반 바다거북을 얻고해적선 고래 얻는 것으로 크라켄을 제외한 해적이벤트 물고기는 다 모았네요. 이번 오크통 소라게는 이집트 소라게 보다는이벤트 머니가 적게 모이지만,광고보기에서 얻는 이벤트 머니는 10배가 되었네요.그래도 긍정적인 변화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해적선 고래까지 수월하게 들어왔습니다.이제 크라켄만 남았네요... 크라켄은 오크통 소라게를 귀찮게 하면서 얻어낸 나침반,그 다음은 보물지도 바라쿠다를 쫓아다녀야하는 미션.마지막으로 돈을 모으라는 수금 미션.이것들을 완성하면 크라켄이 나온다네요...일단 오크통 소라게는 충분히 괴롭혀 줬고 잡아두었던? 바라쿠다를 물에 풀어주면 그 뒤 10분 언저리 경에 위의 황금색 바라쿠다가미친.. 2018. 6. 6.
어비스리움 해적 이벤트 진행중 광고를 아직 10번 못 봐서 나침반 바다거북은 아직 못 얻었지만 4번 정도만 광고 더 보면 나침반 바다거북이랑 해적선 고래 모두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크라켄인데... 보물지도 바라쿠다가 워낙 빨라서 사진 찍기가 애매하네요. 바라쿠다 꺼내놓고 10분 이상 기다리면 황금 바라쿠다가 나오는데 3배 빠른 샤아 자쿠 저리가라 할 정도로 그냥 바라쿠다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 쌔앵~ 하고 지나가 버립니다. 청새치나 별자리 청새치 때도 안 이랬던 거 같은데 청새치 잡을 때보다 어려운 거 같네요. 2018. 6. 6.
어비스리움 오크통 소라게가 없어졌어요! 물고기들도 보물지도 바라쿠다로 나침반 바다 거북 한마리만 얻으면 해적선 고래 나오고 다 구하는 건데... 아니네요 크라켄을 찾을 때 바라쿠다였네요ㅋ 광고보고 나침반 바다거북 얻으면 끝 어찌되었든 오크통 소라게를 최대레벨로 만들어 놨는데... 아이패드에서 폰으로 데이터 옮기니까 오크통 소라게가 사라졌네요... 다시 활성화시키니... 처음부터 다시 키우라네요 이런 ㅡㅅㅡ 아까운 금화 15000정도 날리고... 혹시나 저처럼 데이터 옮기실 분은 금화 날리는 거 감안하셔야 될 거 같아요. 2018. 6.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