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6

어비스리움 이벤트 벚꽃 점수와 달의 노래 어비스리움은 힐링게임...광고는 봐야하지만, 그래도 힐링게임...특히 이벤트는 현질없이도 숨겨진 미션만 클리어하면 이벤트 물고기들을 쉽게 얻을 수 있는말 그대로 마음 편히 힐링을 할 수 있는본격 힐링 게임이었습니다. 물론 현질을 하면현질 없이는 살 수 없는 귀엽고 예쁜 캐릭터를얻을 수는 있고 이벤트에서도 유리하지만... 그 정도는 당연히 개발사 측을 위해서있어야만 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난 발렌타인 이벤트 때시도되었던 본격 광고보기 미션을이번 봄맞이에서 본격적으로 실시해버렸네요... 생명의 기운과 달의 노래만 있으면한번 터치에 40이상씩 쌓이던 이벤트 탭점수가무조건 1로만 적용이 되는 비극이 연출 되었습니다. 생명의 기운이 없이도 달의 노래만으로 20점은 되니이전에는 무려 지금의 20배~40배.. 2018. 4. 14.
임진왜란 그리고 이순신에 관한 외국인이 편집한 유튜브 영상. 외국인이 한국의 이순신 장군을 그리고 임진왜란을 정말 노력해서 표현을 했네요. 편집에 번역에 그 수고로움과 역사적 사실을 널리 알려주신 점 깊이 감사 드립니다. 한국과 일본의 드라마를 편집하고 거기에 번역과 해설을 겸비한 노력의 산물입니다. 존경스러울 정도입니다. 파트 9까지 있는데 그냥 한번에 쭈욱 보게 되는 몰입감...드라마들이 괜찮았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이순신 드라마를다시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단지 섞어서 하다보니 이순신 및 다른 인물들의 배우가 자꾸 바뀌긴 하지만그정도는 감수하고 볼만하다 생각됩니다... 댓글들 봐서는 거기에 연연하는 사람들이 없던데... (정말 구분 못하는 걸까요^^;;;) 아래에 동영상을 링크해둘테니 관심있으신 분은 봐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순신 장군이 .. 2018. 4. 14.
최신영화 무료감상 옥수수와 카카오페이지 옥수수에서는 지난주 신과 함께를 무료로 보여줬구요. 매주 토요일 최신 영화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전국민 무료니 SKT가입자가 아니더라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SKT가입자나 월정액가입자는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가 더 많지만, 전국민 무료 쪽이 더 나아보입니다. 특히 월정액은 요금제 때문에 기본으로 볼 수 있지만 업데이트가 거의 없어 월정액 탭 자체를 누르질 않네요. 카카오페이지에서도 매주 무료 영화를 보여주네요. 어제는 1987이라는 영화가 오늘은 코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금방 보고 왔는데 역시나 감동은 두번 봐도 물 밀듯 몰려 오는군요. 다음주엔 마블영화 두편이 무료로 나오네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과 닥터 스트레인지 최신이라기엔 그렇지만 무료로 다시 볼 수 있군요 카카.. 2018. 4. 8.
어비스리움 봄맞이 이벤트 갓 부화한 병아리 갓 부화한 병아리를 획득? 개방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이벤트는 희망이 없어서인지 그리 기쁜 마음은 안드네요. 갓 부화한 병아리를 얻으려면 다섯군데에 숨겨진 알을 찾으면 됩니다. 생각만큼 어렵지 않아요. 위 사진이 있는 곳인데... 산호석 뱃속 구멍 안에 알이 있는 둥지 산호석 왼쪽 건물 옆 산호석 뒤로 돌아 왼쪽 바위 틈 노틸러스호 옆 그리고 노틸러스호와 산호석 중간쯤 이렇게 5군데 알이 있는 둥지가 있습니다. 이제 어비스리움은 진짜 광고를 죽어라 봐야되는 본격 광고게임 또는 현질유도 게임이 되버렸네요. 힐링게임이란 타이틀을 이제 내려도 될 듯 합니다. 2018. 4.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