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3

USB 허브 헐렁해졌을 때 대처방법(actto꺼로) 요즘 없어서는 안될 것들이 휴대용 배터리랑 USB 허브라는 생각을 합니다. 특히 USB를 여러개 꽂을 일이 많은 사람에겐... (노트북에 USB포트가 3군데지만 1군데 사망한 관계로 절실...) 그렇게 자주 사용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조금만 움직이면 연결이 끊기는 애물단지 actto usb 허브,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제가 얻어 걸린 걸수도 있어요) 오늘 버릴까 하다가, 버리는 김에 분해해서 딴 데 쓸일 없을까... 하는 쓰잘떼기 없는 생각으로 뜯었다가, 혹시나 이거 헐렁거리면 좁혀주면 되지 않나 해서 눌러보고 실행해 본 결과, 대만족...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과정을 반복해서 같이 기쁨을 느꼈으면 하고 글을 올립니다. ㅋㅋ 사진 찍을려는데 뭔가 묻은 거 같다 손톱으로 긁었더니 도장이 벗.. 2017. 12. 19.
오늘 번역기 돌리다가 어이가 없어서... 네이버 papago 와 구글 원래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라는영어 문장을 번역기를 돌려보던 중이었습니다.구글에서는 가장 안전한 도시라 나오는데네이버에서는 즐기기 좋은 도시라 나오길래뭐 굳이 틀렸다기는 그렇지만, 확인은 해보고 싶더군요.그래서 The Safest로 비교를 해봤습니다. 뜬금없이 더 버즈가 나오더군요....더 버즈가 뭐지? 가수 버즈를 말하는 건가?좀 이상하다 싶어 하나씩 바꿔적어 봤습니다. The를 없애고 Safest만 남겨봤더니 한국어는 안나오고같은 Safest만 나오는군요.무슨 에러인줄 알고 두세번 번역하기를 눌러봤지만,결과는 같았습니다. 다시 이번엔 The 대신에 the로 T를 소문자로 바꿔봤습니다.뜬금없이 최고회의록이 나오는군요...영어를 정말 기초수준으로 밖에 모르기에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뭔가 뜬금없어.. 2017. 12. 6.
어린이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아이들의 그림을 희화화 시키는 건 아니구요.그냥 보이는대로 창의적으로 그린 그림을손재주 뛰어난 사람들이 현실성 있게이미지화 한 거 같네요. 출처가 불분명해서 저도 작가가 누군지모르겠지만, 절대 아마추어는 아닌 듯 합니다. 동심의 세계로 빠져보는 것도...아니면 현실과 동떨어진 이질감을 느끼는 것도또는 새로운 사물의 모습에 신선함을 느끼는 것도다 좋아보입니다.분명 가볍게 즐기고 웃어보자고 이 이미지들을 만든 작가는 생각했을테니까요.저는 충분히 즐겁고, 신기하고재미있게 본 작품? 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2017. 12.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