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考과 즐거움 楽

딸기 케이크 - 지금이 제철이죠^^

by SUNG & SOL 2016. 1. 18.
반응형



어제 일본 동경의 힐튼 호텔 딸기 디저트 뷔페 글을 쓰고 나서

딸기 스위츠~ 디저트가 땡겨서... 오늘 딸기 케이크를 사왔습니다.

모카 번이랑, 다른 빵들도 막 샀습니다만...^^;;


테두리를 둘러싼 막을 벗기고도 찍을려고 했는데... 떄마침

핸드폰 밧데리가 나가버려서 촘촘히 박힌 딸기가 보이질 않네요...

일단 동네 빵집 제입니다만 정말 맛은 끝내줍니다.

다른 빵들도 너무 맛있었구요ㅋㅋ


뚜레쥬르는 좀 멀리 떨어져 있어 넘기고, 근처에 파리바게뜨는 있습니다만

딸기 케이크가 특별히 눈에 들어오는 것이 없어서 근처 동네빵집으로 간 거였거든요.

솔직히 동네 빵집 빵이 그리고 케이크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엔 자주 갔었는데 파리바게트가 생기고 나선 거의 발길을 끊다시피 했거든요.


지난주 금요일날 정말 오래간만에 이 빵집에 가서 빵을 종류별로 한아름 샀었습니다.

따지면 얼마전에 본 뉴스에서... 대형 빵체인점에서 쓰는 재료는 뭐가 들어가는지 

알 수 없다는 걸 본 영향이 크지 않았나 싶네요... 뇌리에 그게 남아있어서...

그래서 맨날 가던 파리바게트를 제끼고 동네빵집에 갔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그런데 왜 케이크를 사려고 마음을 먹었을 때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를 찾았을까요...

아무래도 케이크의 종류는 그런 곳이 많으리라는 고정관념 떄문이었을 거 같네요^^;

금요일날 빵 살 때는 빵자체가 목적이라 케이크는 거들 떠도 안봐서^^;;

하지만 오늘 보니 케이크 종류도 많더군요. 그리고 예약까지도 이미 된 케이크도 있고,

사실 저 딸기케이크도 두개가 있었는데... 하나는 예약이 되어 있던 거였습니다.


따지면 운좋게 산 거지요^^

그리고 맛있게 먹었고 ㅋㅋ 벌써 10년 이상된 빵집인데 파리바게트랑 근처에 있으면서도

손님이 끊이질 않고 있으니 맛이 있다는 증거겠지요^^

딸기 케이크 이야기하다가 쓸데 없는 소리만 잔뜩 늘어놨네요.

저녁대신 케이크랑 빵들을 미친듯이 먹어서... 모카번 하나만 덜렁 남았네요...ㅋㅋ

그래서 못 눕고 ㅋㅋ 이러고 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딸기 철입니다~ 딸기 디저트류~ 상큼하게 드세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