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考과 즐거움 楽

어비스리움 2주년 이벤트 신규 합성물고기

by SUNG & SOL 2018. 7. 7.
반응형

 

어비스리움 2주년 이벤트 거하게 하네요.

인어공주팩의 업그레이드판 심해의 인어공주팩에다가

인어왕자는 과금없이도 얻을 수 있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크릴새우 농장도 풀었네요.

그에 따른 위와 신규 합성물고기들이 생겼습니다. 

합성물고기들 중에 엘로우핀 튜나는

청새치나 황금 바라쿠다 처럼

갑자기 산호석 위로 쓩쓩 지나다니는 녀석들의

사진을 찍어야 해금되는 조건이 있습니다.

 

청새치나 황금바라쿠다랑은 비교도 되지 않게 쉽게 찍었네요.

황금바라쿠다가 제일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가뜩이나 빠른 바라쿠다들 중에서 황금색 바라쿠다를 찾아 쫓아다녀야 했으니...

 

 

크릴새우 농장입니다. 성게농장 바로 옆이라 같이 찍혔네요.

5시간마다 수확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해금된 신규 합성물고기들 조건에 크릴새우가 들어가니

공략을 해야할텐데...

아무래도 현질이 좀 필요할 듯 합니다.

자동수확 1일 1000원 권이 있는데 못하는 날은 이걸 쓰는 것도...

저는 처음엔 계속 적용되는 건줄 알고 결제했고

다음 몇차례는 손을 못 댈 것 같은 날에 좀 썼습니다.

 

아래는 이번 스킨 적용한 산호석과 배경입니다.

성의주인 산호석, 심해의 성 염색, 불꽃의 향연 테마 네요.

스킨을 모두 적용한 기본 상태의 모습입니다.

 

생명의 기운을 적용했을 때의 모습이고

 

달의 노래 적용시의 불꽃놀이 모습입니다.

 

많이 정성을 들인 모습이 보여서 좋네요.

중국기업에 넘어가서 망하겠거니 했는데...

실망도 안겨주긴 했지만 이런 노력이라면

다시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을 받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