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情報

어비스리움 페이스북친구 100명 돌파

by SUNG & SOL 2017. 4. 27.
반응형



친구가 순식간에 확 늘었습니다.

아마 실제로는 200명 이상 어비스리움

탭탭피쉬 친구가 늘지 않았을까 싶은데

어비스리움에 등록되는 건 100명이네요. 그래서

어비스리움 페이스북 친구가 100 명이 됐습니다.

101 로 되어있지만 실제 1은 게임 제작자

전지전능 KIM님이니.. 100 명이 친구등록한계네요.



저는 랭킹 11위...ㅠㅠ

친구가 적을 때는 전지전능 KIM 바로 밑

1위를 잡고 있었는데...



상대도 안되는 사람들이 ㅡ.ㅡ;;

이 높은 벽을 어찌하리오....


여튼 지금 들어와 있는 친구신청이 21건인데
어비스리움 하는 사람들도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추가가 안되네요.
딱 100 명이 한계.
그리고 어비스리움 페이스북 친구등록하면
주는 보석은 50 명까지가 한계.

솔직히 우정선물 받겠다고 100 명을 방문해서
10 마리의 선물 주는 물고기 일일이 클릭 아니
탭하는 것도 일 입니다ㅋ

친구 신청감사합니다. 저는 무조건 친구환영입니다ㅋ
솔직히 어비스리움 페북 친구등록으로
보석주는 거 무한이라 생각했었고ㅠㅠ
우정선물 주는 친구 등록도 무한이라 여겼는데ㅠㅠ

그래도 아니면 어떤가요 같은 게임 즐기는 사람끼리 친구하면 좋죠ㅋ 글로벌하게

친구가 적을 땐, KIM 밑에 넘버 투여서...
안하무인이었는데 ㅋㅋ 넘사벽인 사람들 보고 나니..

다시 도전정신이 생겨납니다 ㅋㅋ

그런데... 다들 현질도 하시고
인어공주나 패키지 해파리 토끼 스쿠버 등등
귀여운 것들을 보니 슬금슬금 현질의 유혹이
마수를 뻗어 옵니다ㅋ





그런데 8천 넘는 분들도 천년 흰긴수염고래를
꺼내 놓으신 분이 없네요.
설마 못 구한건 아니겠지요ㅡㅅㅡ
 
타 유저 친구분들 어비스리움을 봤지만
아직 천년흰긴수염고래를 꺼내놓은 건
KIM씨 밖에 없네요 ㅋ

저는 다시 목표를 5위안에 드는 걸로 하고
진행해야겠어요ㅋ


반응형